캐릭터의 구조를 먼저 개발하고, 캐릭터간의 상호작용을 완성한 뒤 맵을 만들기로 결정했다.
캐릭터의 구조라는 것은 기본 이동 기능부터 특수한 기능들을 넣는 것을 생각했다.
즉, 이동, 점프, 달리기, 엄폐, 약진, 사격, 조준등의 기능을 먼저 구현하고 그 기능들을 각 캐릭터들에게 집어넣는 것을 중점으로 시작하려고 한다.
테스트 용도로 사용할 아리스양.
이번에 넣을 기능은 WASD를 이용한 기본 이동과 Shift를 이용한 달리기, Space를 이용한 점프이다.
나중에 변할지도 모르지만 일단 Character Controller를 이용하여 만들었다.
애니메이션의 경우 달리기와 달리기 정지 애니메이션만 우선 집어넣은 상태이다.
InputSystem을 이용하여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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